본문 바로가기
시시각각 정보통

전현무 '박혜정 역도 중계 시청률 1위 하겠다!' 올림픽 역도 첫 케스터 도전

by 부꿈지니 2024. 8. 11.
반응형

 

 

세상의 모든 재테크 부꿈지니입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올림픽 역도로 캐스터에 도전합니다. 올림픽 첫 스포츠 중계 나선 전현무는 KBS 캐스터 제안에 역도 중계를 역제안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전현무, 역도중계로 시청률 1위 하겠다 포부

 

 

 

 

🏅 KBS 역도 경기 중계는 지상파 3사 중 유일한 현지 중계입니다. KBS는 안방극장에 더욱 생생한 현장을 전하기 위해 경기장 주변에 올림픽 방송 부스까지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사전에 중계 계획이 없던 역도 경기를 위해 전현무가 발 벗고 나섰고, 전현무가 역도 경기 캐스터로 나서자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역도 경기 중계 캐스터로 나서, 11일 펼쳐지는 역도 경기 중계가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으로 부상됐습니다.

 

🏅 김민경이 여성 코미디언 가운데 처음으로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경기 중계 해설 위원으로 나서 시청자 눈높이에서 던진 질문으로 공감을 샀던 것을 본보기로 파리 올림픽 중계 피날레를 장식할 역도 중계를 맡은 전현무의 진행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전현무는  "오직 KBS만 현지 중계를 하는 만큼 타사에서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중계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으며, " 저 전현무도 박혜정 선수 역도 중계 시청률 1위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당찬 소감을 전했습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전현무 역도 도전기 방송

 

 

 

 

 

🏅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파리 올림픽 역도 중계에 나서는 전현무의 첫 스포츠 캐스터 도전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 전현무의 중계 파트너는 2004 아테네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출신 역도 레전드 이배영 해설위원이며, 전현무는 "엄청난 분을 모셨는데 캐스터가 초짜"라며 반가운 인사를 나눴고, 이배영은 "역도를 중계해 주신다고 해서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화답했습니다.

 

🏅 전현무는  "이렇게 선수들이 열심인 재미있는 종목 중계를 왜 안 하지?"라는 의문을 품었고, KBS 스포츠국에서 캐스터 제안이 들어오자 역도 중계를 역제안 했다고 합니다.

 

🏅 이배영은 "덕분에 역도가 많이 알려질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으며, 전현무는 "더 알려야 한다. 혜정이 아비의 마음으로 응원한다"며 박혜정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 이날 '사당귀' 제작진은 "비인기 종목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인 만큼 선수들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관심 두고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